인사말

제19회 보령머드임해마라톤대회를 개최하게 됨을 뜻깊게 생각하며, 국.내외 마라톤 동호인과 보령시민 가족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22년 보령방문의 해를 맞이해서 해양관광 명품 스포츠도시, 보령을 찾아주실 마라톤 동호인과 관광객 여러분을 맞이하게 됨 또한 기쁘게 생각합니다.

19회째를 맞이하는 보령머드임해마라톤대회가 동호인 여러분과 관광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코로나로 인해 피폐해진 우리의 일상에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청량한 대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금년 7월16일부터 8월15일까지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되는 정부승인 국제행사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를 앞두고 성공적인 개최를 기념하고 제25회 보령머드축제가 동시에 개최됨도 뜻깊게 생각합니다.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해수욕장을 경유하는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해안도로 위의 질주가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리는 일상회복의 행복한 대회가 될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또한 먹거리가 풍부하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아름다운 보령에서 소중한 추억을 가득 담아 가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보령시체육회장
    강 철 호

푸른 파도가 넘실대는 보령의 아름다운 바다를 흠뻑 만끽하는 ‘보령머드임해마라톤대회’가 어느새 19회를 맞이하였습니다.


지난 2021년 보령 해저터널 개통기념 하프마라톤대회의 성공적인 대회개최에 힘입어 이번 2022년 6월 11일 토요일에 여러분들과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반가운 마음으로 다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대회 참가자 및 가족 여러분!
보령시는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멋진 도시입니다. 일출부터 일몰, 야경까지 곳곳에 경이로운 풍경이 숨어있고 도심과 자연이 절묘한 균형을 이루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입니다.
이번 마라톤대회를 통하여 저희 보령시를 찬찬히 음미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하여 지친 심신에도 활력을 되살리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끝으로 여러모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지혜를 발휘하여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회를 기획하여 주신 보령시 체육회 및 관계기관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오랜 코로나 시대에도 굳건하게 살아가는 우리 국민의 저력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보령시 육상연맹
    손필배 회장